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스포츠/헬스
연예
'언니들의 슬램덩크' 감독 장진X홍진경, '내일도 미래라면' 11/6일 광화문 씨네큐브 상영 확정!
기사입력: 2016/10/28 [14:20]   widenews.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병화


언니들의 슬램덩크’ ‘홍진경 쇼-페이크 다큐내일도 미래라면으로 제목을 확정 짓고 아시아나 국제 단편 영화제에 출품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다섯 언니들의 뜨거운 도전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 이하슬램덩크’)측은 장진 감독과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가 몇 달간 의기투합해 만든 홍진경 쇼-페이크 다큐내일도 미래라면이란 제목으로 아시아나 국제 단편 영화제 특별 프로그램 부분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영화제가 진행되고 있는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오는 11 6일 오후 8 30분에 상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내일도 미래라면은 자신이 100년 후 미래인 2116년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한 소녀가 등장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모두가 소녀가 하는 말을 정신 이상자가 떠드는 이상한 궤변으로 취급하는 가운데, 다큐멘터리 작가인 홍진경이 소녀에게 관심을 갖고 취재를 하던 중 소녀가 미래에서 왔다는 증거물이 발견되면서 이야기가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페이크 다큐다.

 

특히 내일도 미래라면이 이름을 올린 아시아나 국제 단편 영화제특별 프로그램 부분 시네마 올드 앤 뉴부분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화인들의 초기 단편들과 주목할만한 단편들을 초청 상영하고 있다. 이에 장진X언니쓰의 합작품인 내일도 미래라면또한 세계 각지에서 출품된 다른 작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상영될 예정으로 완성작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한편 내일도 미래라면’ 10 25일부터 씨네큐브(www.cinecube.co.kr), 네이버 영화(movie.naver.com), 다음 영화(movie.daum.net), 맥스무비(www.maxmovie.com), 예스24(movie.yes24.com), 인터파크(movie.interpark.com) 온라인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장구매도 가능하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 5인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 매주 금요일 밤 11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